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

[빗썸] 최근 급등중인 블로서리 코인 전망과 발행량 유통량

by 꼼꼼한 재테크 2023. 7. 31.
반응형

최근 핫한 블록체인 블로서리 코인이란 농산물 직거래 유통에 가상화폐 시스템을 결합한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농산물은 소비자에게 판매되기 까지 많은 단계를 거치는데, 이 과정에서 중간 유통자의 부당한 수수료나 저품질의 상품이 문제가 됩니다. 블로서리 블록체인 플랫폼은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주고,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서 이력추적과 계약재배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렇게 하면 소비자는 신뢰할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생산자는 효율적인 자금과 재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블로서리 코인은? 2020년 8월 BLY 심볼로 코인을 발행했으며, 현재 세계 10대 거래소중 1곳인 국내거래소 빗썸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블로서리 코인은 농산물 거래에 사용되는 가상화폐로, 총 공급량은 10억개입니다. BLY 코인의 시세는 2023년 7월 26일 기준으로 0.008달러이며, 지난 일주일 동안 85% 급등하였습니다. 블로서리의 시가총액은 573만달러로 전세계 코인중에서 896위에 해당합니다.

 

블로서리 코인은 농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변화에 발맞춰 샵블리라는 농업데이터 플랫폼을 론칭하였는데, 샵블리는 AI, VR, AR, NFT 등의 최신기술을 활용해 생산부터 소비까지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샵블리에선 생산자가 자동화된 생산일지를 작성하고, 소비자가 3D AR로 실제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내역의 NFT화 및 거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샵블리에선 농협, 영농법인, 지역특성화사업단 등과의 협약으로 지속적인 사업을 확장해나갈 것 같습니다.

 

블로서리는 농업과 IT의 융합을 통해서 농산물 유통시장에서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블로서리는 생산자와 소비자의 이익을 보호하며 신뢰와 투명성을 제공하고 최신기술을 접목해 농업의 선진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블로서리에선 앞으로도 농업데이터 플랫폼으로의 역할을 강화하고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해 농업밸류체인의 성장을 도모할것같습니다.

 

블로서리의 마켓블리는 이지팜 회사가 만든 온라인 유통시스템으로 블록체인 기반 농식품 거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신용카드결제와 블로서리(암호화폐) 결제중 선택할 수 있고 적립금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블로서리의 마켓블리에선 예약상품이 보완제도로 예상 배송기간안에 상품이 발송되지 않으면 보상을 주는 지연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송지연이 되면 자동적으로 보상금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또한 예약상품뿐 아니라 일반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즉시상품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즉시상품을 구매하면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제가 직접 샵블리에 들어가서 보니까 여름을 부탁해라고 홈캉스 상품 57개의 베스트 메뉴가 있더라구요 각종 물냉면, 즉석밥, 삼겹살, 나물반찬, 닭곰탕, 선물세트, 비빔밥, 달걀, 사골, 귀리가루 등 

 

할인률은 1%~많게는 74%까지 할인하고 있네요. 

 

 

이러한 기획전을 통해 필요한 음식품들을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을것같아요. 저도 한번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반응형